[비사커] '아드레날린이 그리울 거야': 호날두, 은퇴를 받아들이기 시작하다.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[비사커] '아드레날린이 그리울 거야': 호날두, 은퇴를 받아들이기 시작하다.

  • - 첨부파일 : Screenshot_12.png (684.5K) - 다운로드

본문

포르투갈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유튜브 채널에서 리오 퍼디난드와 함께 축구에서의 은퇴에 대해 논의했다. 39세인 그는 '2~3년' 후 은퇴를 하고 나면, 경기의 아드레날린이 그리울 것이라고 고백했다.


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축구 선수로서의 커리어가 끝나가는 것을 알고 있지만, 39세인 그는 가능한 한 은퇴를 연기하여 자신의 커리어를 계속 즐기려고 노력하고 있다.

"내가 가장 그리워할 것은 경기장에 있는 동안의 아드레날린과 긴장감이다. 다른 곳에선, 이를 잘 통제하고 사업도 잘 되고 있다. 하지만 축구의 아드레날린은 다시는 없을 것이다,"라고 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 리오 퍼디난드와 대화하며, YouTube 채널에서 말했다.

"그래서 나는 축구를 조금 더 오래 한다. 나이가 많다고 해서 계속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, 난 내 시간을 늘리고 내 자신을 돌본다. 앞으로 2~3년 동안은 더 여전히 좋은 것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걸 알기 때문이다."

그는 또한 향후 아들의 프로 가능성에 대해서도 말했습니다: "저는 그에게 지도를 본보기로 주었습니다. 이 세대에서는 어떤 말을 해도 그대로 행동하게 하기가 어렵습니다. 정말 어렵습니다. 그들은 집에서, 훈련장에서, 그리고 경기장에서 저를 보죠."

"내 아들은 축구 선수가 되고 싶어 하지만, 난 그에게 압박을 가하지 않는다. 그저 약간만. 그는 이미 크리스티아누의 아들이라는 압력을 받고 있다. 그렇지만 미래엔 프로 선수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,"라고 그는 덧붙였다.
0
로그인 후 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포인트 124,631
경험치 84,351
[레벨 15] - 진행률 50%
가입일
2024-05-19 16:09:00
서명
미입력
자기소개
미입력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커뮤니티 인기게시물

전체 30,245 건 - 1 페이지
번호
제목
글쓴이
게시판 전체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