손준호는 승부조작 관련 진징다오(김경도)가 진술한게 맞네요.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손준호는 승부조작 관련 진징다오(김경도)가 진술한게 맞네요.

본문

중국축구협회가 손준호가 승부조작을 했다는 본 이유는 무엇일까. 손준호가 뛴 지난 1월 산둥 대 상하이 상강의 경기가 문제가 됐다. 중국공안은 산둥의 진징다오(김경도) 등 여러 선수가 해당 경기서 승부조작에 가담해 돈을 벌었다고 보고 이들을 체포했다. 그 과정에서 진징다오가 손준호 역시 승부조작에 가담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.

경기 후 5일이 지난 시점에서 진징다오가 손준호에게 20만 위안(약 3777만 원)을 모바일로 송금한 사실이 드러났다. 중국공안에서 이 송금사실을 손준호가 승부조작을 하고 대가를 받은 결정적 증거로 보고 있다.

 

손준호는 “(동료에게 돈을) 받은 건 맞는데 승부조작 대가는 아니라고 했다. 내가 김경도 부모를 한국에서 케어해 줘서 주지 않았나 한다. 내가 한국에서 도와준 부분이 많았다. 그 친구 축구교실 어린이들이 한국에 오면 케어해줬다. 고마움의 표시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”고 밝혔다

 

//

 

기사로 나온거 보면 그냥 공안이 무턱대고 수사한게 아니라 우리나라 수사과정과 똑같네요.   브로커이자 핵심가담자인 진징다오(김경도)의 승부조작이 들통나고 조사과정에서 손준호가 승부조작가담했다고 직접 진술까지 했고 그 조작경기후 5일이 지난 시점에서 손준호 계좌로 김경도가 20만위안을 입금한게 사실인거고요.  이러니 벗어날 길이 없어지는거죠.

 

그리고 저 손준호의  "김경도 부모를 한국에서 내가 케어해줘서 주지않았나 한다,친구 축구교실 어린이들이 한국에 오면 케어해줬다 고마움의 표시일수 있다고 생각한다"  이말도 이해가 안됩니다. 돈이 입금이 됐는데 왜 줬는지 확인도 이유도 안묻고 가만히 있었다는걸 믿으라는건지... 이게 말이 안되는 해명아닌가요? 보통 어떤돈이냐고 묻지않나요? 그런거 없이 그냥 받았고 확인도 없이 이제와서 추측성으로 이야길한다는걸 믿으라는건지...  그 돈을 받은 이유에 대한 명확한 해명을 해야맞는거지 자기 추측으로 이야길하는거자체가 돈받고 물어보지도않은게 맞고 안물어봤다는건 이미 알고있는 목적성이 명확하다는 반증 이겠죠. 

 

지금 이 상황만보면 과거 국내에 승부조작 가담한 선수들과 똑같아요,야구때도 그랬고요.   정말 토시하나 안틀립니다. 과정도 똑같고 핑계되는것도 똑같음. 저는 승부조작 가능성이 99%라고 생각이 드네요.

포인트 116,954
경험치 98,601
[레벨 16] - 진행률 72%
가입일
2024-07-22 16:53:42
서명
미입력
자기소개
미입력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커뮤니티 인기게시물

전체 23,102 건 - 1 페이지
번호
제목
글쓴이
게시판 전체검색